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카페

부산 초읍 모카포트 카페 데일리도즈

반응형

부산 초읍 모카포트 카페 데일리도즈

얼마 전 선거날 어린이 대공원을 몇 년 만에 방문

했다.

오랜만에 공원을 산책하고 공원과 멀지 않은 곳

에서 커피 한잔하려고 찾은 카페가 문이 닫혀

있었는데 바로 옆에 모카포트로 커피를 추출

해주는 카페를 발견하고 방문했다.

입구에 저렇게 모카포트가 그려져 있다.

구독 중인 이웃님의 블로그에서 방문했던 글을 보고

머신 대신 모카포트로만 커피를 추출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데 어린이 대공원을 온 김에 들려봤다.

가게에 들어가서 크림 커피와 연유 커피를 주문했는데

머신은 보였지만 현재는 모카 포트만 사용한다고 했다.

동네 조용한 카페에서 한적하게 커피 한잔하기

딱 좋은 분위기였다.

적당히 어둡고 따뜻한 분위기의 조명이어서

편안하게 커피 마시고 쉬었다가 가기 좋은

느낌이었다.

크림 커피와 연유 커피가 나왔는데 모카포트로

나오는 커피를 처음 마셔봤는데 맛있었다.

크림을 먹고 밑에 깔린 커피가 내가 좋아하는 

맛이었다.

먹다 보니 디저트도 하나 먹고 싶어서 하와이안 

주문했다.

망고와 파인애플, 코코넛 들어간 거 같은데

달달하고 약간 촉촉한 게 음료랑 같이 먹기

좋은 디저트였다.

다음에 초읍에 오면 또 커피 마시러 방문

하기 좋은 느낌의 가게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