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맛집

보수동 돈까스 맛집 책방골목 광복 경양식

반응형

보수동 돈까스 맛집 책방골목 광복 경양식

 

부산에 오래된 구도심에 보수동 헌책방거리가 

있는데 지금은 대형서점에 밀려 예전 비해

쇠퇴했지만 예전에는 돈 없는 학생들이

책을 사고팔고 했던 곳으로 유명한 추억의

책방골목이 있는 곳이다.

오늘은 보수동 책방골목에 위치해 있는

광복 경양식을 소개한다.

오래된 동네 분위기와도 어울리는 분위기의 가게인데

메뉴는 돈까스가 메인으로 돈까스 종류와 오므라이스,

함박스테이크,까르보나라를 팔고 있다.

이날은 수제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를 주문했다.

식전으로 크림수프가 나왔는데 내가 좋아하는

옛날 느낌의 맛이었다.

부드럽고 담백해서 맛이 너무 좋았다. 

샐러드도 1인당 한 접시로 나온다.

수제돈까스가 나왔는데 크기도 두툼하고 먹을때

돈까스 소스도 맛있고 고기도 식감이 너무 좋았다.

살짝 구워진 버섯과 익힌 감자와 생크림이 같이

나오는데 버섯도 맛있고 생크림에 돈까스를 찍어

먹어도 맛있다.

함박스테이크도 나왔는데 계란 반숙을 터트려서

다져진 함박스테이크와 같이 소스와 먹으면 역시

최고다.

오랜만에 옛날 경양식 분위기에서 칼질하는 기분이

들어서 좋았다.

경양식 돈까스,함박스테이크 이런 메뉴들은 어릴 때

생각나는 그런 추억이 있는 음식이다.

stylec.co.kr/shop/item.php?it_id=1568704602&cid=3741581312

 

[파라바바]스틱고체향수

간편하게 쓱싹 향기를 바르다! [남성용, 여성용 커플 향수]

stylec.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