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정보

일주일만에 구글 애드 센스 합격!

반응형

처음 블로그를 시작해서 포럼에 들어가서 

다른 분들 블로그로 들어가서 구경도 하면서

나도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받을 수 있을까? 얼마나 걸리까?

라는 궁금증도 있었고 어떤 분들의 글을 보면

신청하면 한달이 걸린다 하루 만에 승인받았다는

글을 확인했다.

일단 애드센스광고를 승인받으신 분들 글을 보거나

유튜브를 통해 얻은 정보들은

받을 수 있는 조건이 명확하게 정해져 있지 않다였다.

그래도 몇 가지 승인받은 분들의 합격받은 조건을

정리해서 요약해보았다.

너무 저퀄리티 콘텐츠로 포스팅을 대충 하면 안 되는 것이다.

인터넷에 많은 기사나 글을 그냥 복사 붙여 넣기로 하면 안 되는 것.

 

글을 쓸 때 1000자 이상 적을 것. 

사진도 적절하게 있는 것 3장 이상 사용.

일조 회수 100 이상

20 개글 이상

전문성 있는 글

카테고리가 비어 있음 안됨

다나까로 끝나는 문장이 되어야 함

이 정도가 많이 신청해서 합격받은 조건들이다.

 

합격을 받는 정석은 따로 없는데

나는 글자 수 1000자 이상으로 글을 쓰고

매일은 어려워도 이틀에 한번 정도로

하나씩 포스팅을 했다. 

초보 블로그라 일 조회수가 보통 30~40 정도

밖에 되진 않았고 정보 전달하는 내용들을

썼다.

게시글이 12개 정도가 되었을 때 

애드센스 신청을 해보았다.

승인이 빨리 안되서 그동안 게시글이 너무 적어서

못 받나 생각했었는데 7일 만에 합격 승인을 받았다.

승인받는데 정답이 없으니 신청을 하시는데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듯하다.

승인받는 게 처음 목표였고

이제 수익이 나는 게 다음 목표다.

일단은 치킨 한 마리 금액이라도 들어오면 좋을거 같다.

반응형